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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터넷이 널리 보급된 이후로 컴퓨터나 휴대폰을 이용하여 교육 프로그램을 보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. 그래도 많은 사람들을 모아서 회의를 하거나 교육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. 하지만 장소가 마땅치 않은 경우도 발생할 수 있는데요. 






이 시간에는 코레일 회의실 예약에 관련된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 한국도시철도공사에서는 각 역마다 사용가능 최대인원을 분류하여 회의실을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

그리고 부대장비도 있는데 노트북 및 빔프로젝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, 회의실 같은 경우 기본시간은 2시간이며, 추가시간은 1시간으로 부여되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. 코레일 회의실 예약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는데 임대료는 사용 7일 전까지 무통장 또는 카드로 결제해 주셔야 하는데요. 






결제를 완료했는데 취소를 하게 될 경우 이용일 기준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려면 반드시 법인명의로 예약하여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해야 하며,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었을 경우 계산서로 변경될 수 없다는 점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
코레일 회의실 같은 경우 서울역 및 용산역, 영등포역, 광명역, 천안아산역, 대전역, 대구역, 울산역, 부산역, 광주역 등 전국으로 비치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홈페이지 상단에 사이트맵에 들어가 보면 아래와 같이 회의실에 관련된 메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.



운영역은 아래와 같이 지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선택해 보면 보유하고 있는 회의실의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예약 같은 경우 이용예정인 날짜 및 기차역을 선택하여 조회 버튼을 누르면 되는데요. 일정표에 나와 있는 것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면 됩니다. 



이것으로 코레일 회의실 예약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보았는데 이는 전국 주요역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이동 접근성이 용이하며 다양한 편의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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